보도자료

제이엠바이오텍, DJ 브랜드 인수 계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JMBIOTECH 작성일 23-09-27 09:12 조회 802 댓글 0

본문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1 18:01:52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제이엠바이오텍이 대종의료기의 DJ 브랜드 제품에 대한 해외사업 제반 권리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제이엠바이오텍은 이번 인수 계약을 통해 미용성형 브랜드 리베스킨(RIBESKIN)의 국내를 포함한 해외시장 판로를 더욱 공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리베스킨 CO2 에이징(수출명 리베스킨CO2카복시)은 국내 최초의 바늘 없는 바르는 카복시 시술 제품으로 알려지며 2012년부터 유럽과 중동, 
미주 등 25여개 국가의 미용성형 및 에스테틱 채널들을 중심으로 성장을 일궈 왔다.

관계자는 “대종의료기의 DJ Carbon(디제이 카본) 제품은 리베스킨과 유사한 카복시 콘셉트로 베트남 소비재 시장에 수년간 안착돼 왔으나 이로 인해 리베스킨의 아시아 유통사와 고객들에게 일부 혼란을 줘 왔었고 이는 인수계획의 본격적인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제이엠바이오텍의 리베스킨 해외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계약을 통해 대종의료기의 DJ Carbon 제품의 공급을 중단하고 동시에 리베스킨 CO2 에이징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해 원 개발사로써의 자부심과 오리지널리티를 이어 나갈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Close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